방탄소년단 팬이라면 모를 수 없는 TMI 대방출!!!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방탄소년단 팬이라면 모를 수 없는 TMI 대방출!!!

by 파워퍼플블로거3 2023. 11. 24.

서론

 

 방탄소년단의 멤버인 정국에 대해 다양한 TMI(Too Much Information)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정국은 그의 데뷔 곡에서의 내레이션, 기억력, 특이한 습관, 맞춤법 능력, 그리고 다양한 성격적인 특징들을 통해 그의 매력을 엿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론

 

 정국은 데뷔 곡인 'No More Dream'에서 '알았어. 엄마, 나 지금 독서실 간다니까?'라는 내레이션을 했지만, 실제로는 독서실에 가본 적이 없다고 합니다. 도서관에는 가봤지만 주로 만화책을 읽었다고 합니다. 이에 관련하여 '독서실 가는 애가 누구야'라는 말이 조금 떠돌던 시기가 있었다고 합니다.

 정국은 빅히트 입사 날을 정확히 기억하는데, 2011년 6월 4일이라고 합니다. 또한, 안무 연습을 하고 숙소로 돌아가면 멤버들은 바닥에 뻗는데, 정국은 혼자서 빨래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정국은 맞춤법이 상당히 정확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가 썼던 글들을 보면 되/돼의 쓰임이 정확하며, 이에요/예요를 제대로 구분해서 사용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칼 같은 띄어쓰기도 눈에 띄는 특징입니다.

 

 정국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한 여자를 좋아한다면, 형들을 이겨내고 여자를 쟁취하겠다고 합니다. 또한, 어린 시절에 되고 싶은 만화 캐릭터로는 원피스의 상디를 꼽았습니다.

 정국은 스트레스를 받아도 스트레스를 받는 것인지 잘 모른다고 합니다. 나쁜 말을 들어도 금방 털어내 버리는 성격인 것 같습니다. 또한, 고음 곡인 '너랑 나', 'Rain Drop' 등을 원키로 소화한다는 특이한 능력이 있습니다.

 

결론

 이상으로 방탄소년단의 멤버 정국에 대한 다양한 TMI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정국은 그의 데뷔 곡에서의 내레이션, 기억력, 특이한 습관, 맞춤법 능력, 그리고 다양한 성격적인 특징들을 통해 그의 매력을 엿볼 수 있습니다. 팬들은 더 많은 이야기를 통해 정국을 더욱 알아가기를 바라며, 그의 음악적 업적과 다양한 매력에 더욱 감탄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